괌 별빛 투어 별밤카페 후기

괌 별빛 투어 별밤카페 후기

이번 괌 여행에서 저희는 평소와는 조금 다른 특별한 경험을 해보고자 별빛 투어를 알아보다가, 후기가 좋은 별밤 카페를 선택했습니다. 9월 19일에 다녀온 별밤 카페에 대한 후기를 공유합니다.

내돈내산

  • 가격 : 예약금 $12 / 현지 지불액 $50 총 $62(1 인당)
  • 예약 방법 : 네이버 괌 자유여행 길잡이 카페를 통해 예약 신청 메일 발송(2~3일전 신청불가) 

투어 구성

별빛 투어는 1부와 2부로 나눠서 사전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. 저희는 1부 투어를 선택했는데, 노을 스냅사진 촬영이 무료로 포함되어 있어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.

저희 숙소는 두짓타니였는데 별밤카페에서 직접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. 함께 예약한 다른 분들도 각자의 호텔에서 차례대로 픽업해 투어 장소로 이동했습니다.

도착 후 약 10분간 작가님의 간단한 브리핑 시간이 있었습니다. 사진 촬영 시 어느 위치에 서야 가장 멋지게 나오고, 소품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등 유용한 팁들을 알려주셨죠. 노을이 지기 전에 서둘러 촬영을 시작했는데, 커플과 가족 단위로 순차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. 촬영은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됐고, 그동안 다른 사람들의 촬영을 기다리며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.

촬영이 끝난 후 자유시간

촬영이 끝나면 작가님의 별자리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습니다. 또한 자유롭게 음료수나 맥주, 컵라면을 카페에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. 모닥불에 둘러앉아 마시멜로를 굽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모두가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. 작가님의 유쾌한 입담 덕분에 분위기는 더욱 훈훈했고 지루하지 않은 시간이었습니다.

저희가 투어를 했던 날에는 아쉽게도 구름이 끼어 직접 눈으로 별이나 은하수를 많이 볼 수는 없었습니다. 하지만 작가님의 뛰어난 사진 촬영 기술 덕분에 마치 서울에서는 볼 수 없는 은하수를 사진 속에 담아주셨습니다. 날씨만 좋았다면 눈으로 직접 수많은 별을 볼 수 있었을 거라고 하니 살짝 아쉬움은 있었습니다.

다양한 포토존

별밤 카페에는 흔들의자, 아바타 트리, 대형 초승달 등 멋진 포토존이 많아 연인, 가족, 친구와 함께 다양한 사진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. 자유 시간 동안 이곳저곳을 배경으로 개인적인 촬영을 마음껏 즐겼습니다.

마무리

별밤카페 스냅사진
별밤카페 스냅사진 일부 모자이크 했습니다.

촬영 후 이틀 뒤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. 괌에서의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이렇게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. 괌 여행 중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, 별빛 투어는 정말 강력 추천입니다! 특히 별밤 카페의 친절한 서비스와 세심한 사진 촬영 덕분에 더욱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.

 

 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